본문 바로가기
모바일 & 앱

인스타그램 사진 다운로드 받기

by 참고인 2023. 5. 5.
반응형

앱 말고 인터넷 화면창으로 인스타 사진 저장하기(pc/ 모바일)

반응형


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사진을 다시 보관하려고 컴퓨터나 태블릿 PC나 스마트폰으로 저장하려면 여러 가지 방법이 있어요. 그런데 저는 앱 말고 인터넷 화면에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해 보기로 했어요.



먼저 검색창에  savefrom 사이트로 이동합니다. 


세이브프롬 사이트를 켜 놓은 다음에, 인스타그램을 켜서 다운받으려는 인스타그램 사진을 클릭합니다.

클릭하면 오른쪽 위쪽에 점3개 ··· 를 클릭하면 다운받을 사진의 정보가 나와요.

밑쪽에 '링크복사'를 클릭하게 되면 이 사진의 주소(링크)가 복사돼요.


그럼 세이브 프롬 사이트의  URL을 적는 칸에 복사해 간 링크를 '붙여넣기'(꾹 누르고 있으면 붙여넣기가 뜸)를 합니다. 그리고 오른쪽 화살표를 클릭하면 되는데, 처음에 이런 설정창이 뜨면서 뭐 깔라고 하네요.

안 깔고 할 수 있으면 하시고 안되면 우선 깔고 나중에 삭제하세요.
저는 처음만 그렇고 다음에는 다시 뒤로가기 < 하니까 그냥 다운로드할 수 있었어요.

그러고 나면 사진들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보이고 클릭하면 밑에 다운로드가 되었다고 나옵니다.

그럼 여기(다음에서 열기)를 눌러서 다운로드된 곳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된 부분으로 가집니다. 
저 같은 경우에는 다운로드된 사진을 다시 오른쪽마우스 클릭해서 나중에라도 찾기 편한 이미지 함에 이동시켰어요.


이런 방법으로 다운받으려는 모든 사진을 같은 방벙으로 다운로드하면 됩니다. 

앱을 안 쓸려고 해서 이 방법을 사용했는데 어쨌든 광고차원에서 앱을 깔긴 했네요.

반응형

댓글